도니&지디소식

오늘은 주간아이돌 하는 날

옥수수다 2015. 11. 25. 12:49

 

오늘은 주간아이돌 하는 수요일입니다. 지하 3층을 찾아준 아이돌은 역주행의 아이콘이 아닌 이제는 정주행의 대세로 거듭나는 EXID그녀들이 지하3층을 찾아주었네요.

 

요즘 핫핑크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그녀들 EXID

 

언제나 시작은 잔잔하게...

 

랜덤에서 틀리면 손등 맞기를 하겠다는 제안을 겁없이 하는 그녀들 그 만큼 자신감을 보이는 것이겠지요.

 

EXID제안에 놀라는 도니...

 

손등을....

 

틀리면 멤버들이 인정사정 안봐주는 걸 알기에 어느때보다도 완전 집중 열심히 하는 EXID

 

그러나..슬슬 자리 찾아 바쁘게 움직이다. 발에 걸리고...

 

여기저기서 눈치와 비명이 들리는 가운데

 

자기 자리는 어디인가 슬금슬금 찾아가는 멤버

 

딱걸리는 소리들이 마구 들리는 듯 하지요. MC들이 찾아 낼 필요도 없는 멤버들간의 자체 심의 들어간 램덤

 

절대 마질수는 없다라는 생각에 완전 열심히 하는 EXID 초심을 위한 그녀들의 모습이 이쁘네요.

 

도니는 그냥 보는 건만으로도 즐겁습니다.

 

굳이 잡으러 하지 않아도 알아서 벌칙자를 찾아 낼것이기에

 

이어진 멤버들이 애정 가득한 맴매...

 

맞는 이도 보는 이도 비명이 저절로 나오고 눈이 커지는 현장

 

오오오..아악악

 

다들 표정이 때리려하는 순간 오오오하다 맞고는 아픔에 비명이 난무하는 지하3층

 

보는 도니는 마냥 즐겁습니다.

 

시뻘게진 손등을 보이며 자랑하는 하니...ㅋㅋㅋㅋ

 

그리고 이어진 소고기 한점을 걸고 하는 게임 절대 양보란 없다 한점사수를 위해 어떤 자세든 다 취해주겠다.

 

어쩡쩡한 자세를 찾아 이건 뭐죠....

 

어떡하 든 이 위기를 이겨내야 한우한점을 먹을 수 있기에

 

도움의 눈길에 멤버들은 일심동체이니 도와줬을까요????

 

유행하는 만두게임...난 아직도 이거 모름~

 

만두게임에도 열중인 그녀들...ㅋㅋㅋ

 

치열한 머리싸움에 이기자의 한호와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저절로 즐거운 베명이 터져나오는 지하3층의 EXID

 

그런 그녀들의 모습이 마냥 귀엽고 즐거운 도니

 

박장대소하네요.

 

부르는 사람은 괜찮은데 멤버들이 창피해지는 이상한 랩배틀...ㅋㅋㅋ

 

아~한우가 뭔지..그까이꺼 사먹으면 될 것인디 여기 한우는 시중에서 맛보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맛이있기에 절대 놓칠 수 없는 치열한 게임을 하는 그녀들 EXID

 

오늘 그녀들이 보여줄 또다른 매력은 무엇일지 지하3층을 어떻게 후끈하게 만들었을지

 

한시간 풀로 그녀들을 만나는 아이돌을 위한 아이돌의 방송 주간아이돌 오늘 EXID의 새로운 매력과 그녀들의 치열함에 먹는자가 구경하는 자는 누굴지 궁금하시다면 오늘 오후 6시 MBC에브리원에서 본방사수하면 매력이 넘치는 그녀들 EXID의 핫핑크 같은 러브한 모습을 보게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