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방

한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옥수수다 2017. 3. 12. 10:07


한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의 신곡이 발표 된다는 소식에 에헤라 디여 하고 있었다. 음원이 나오고 뮤비가 나와서 궁금해 열었다. 순간 난 정지화면처럼 멍 때리고 있었다. 분명히 뮤비라고 해서 클릭했는데 까만 화면에 글씨들이 써지면서 노래방 분위기다. 뭐지????다시 뮤비 검색하고 클릭해도 똑같다. 아~ㅋㅋㅋㅋ한번도 안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라더니 친절한 뮤비 같으니라고 일도 사람은 없고 자막으로만  만든 뮤비라니 혁명이다. 진짜 레알~ㅋㅋㅋ노래연습해서 도전해 보아요. 라고 자막들이 유혹하는 느낌이다. 자막으로만 만든 뮤비가 이렇게 시선을 끌 줄이야...완전 빠져든다잉~


물결무늬 달고 날아가는 디테일한 궁서체보소...ㅋㅋㅋㅋ도니의 제안을 듣고 해보자하고 비트 찍었을 코니엉아 생각만으로 이 조합 너무나 좋습니다. 형돈이와 대준이 조합은 힙합의 한수 같은 짝궁입니다. 뮤비를 이렇게 만들 생각을 하다니 짱입니다. 진짜 완벽하게 친절한 뮤비입니다. 자 도전해 보아요. 혀가 거부 하더라도 언젠가는 되겠죠.ㅋㅋㅋㅋㅋ







친절한 뮤비를 보면서 노래 연습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