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방

한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검증단 출동

옥수수다 2017. 4. 7. 21:05


유툽에 천재 이승국쇼를 진행하는 분이 라이브 성공했다는 영상을 받았다. 형돈이와 대준이는 이 영상을 보고 출동하러 했으나 바쁜 관계로 검증단을 보냈다. 유태준과 정영돈이다. 오로지 노래만 듣고 틀리면 바로 일어나 나간다는 어마무시한 암시를 주며 찾았다. 

오로지 검증단입니다.ㅋㅋㅋ




뒤에서 노래를 듣기위해 이어폰을 끼면서 담소를 나누는 검증단...ㅋㅋㅋ




편집없는 리얼영상...ㅋㅋㅋ



떨리는 맘을 다 잡고 천재 이승국은 노래를 부를 준비를 한다.큼큼큼 목소리를 가다듬고



어여 하라며 손짖하는 검증단 정영돈



유태준의 손짖에 더 이상 시간을 끌수가 없다.



드뎌 음악이 흐르고



한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를 시작했다.


왕밤빵과 홍합에 집중한 나머지


가장 쉬운 곳에서 가사를 놓친다. 그립다 그리워...ㅋㅋ그 순간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동시에 아아아아하고 소리지르는 검증단과 도전자


도전자인 천재 이승국은 어려운 부분을 잘 넘기고 쉬운 부분에서 틀린 아쉬움과 검증단으로써 할 일을 했다는 상반된 소리지름으로 끝이났다.



너무나 웃끼는 건 서로 한 마디도 대화를 나누지 않고 딱 검증만 하고 나가는 두 사람...ㅋㅋㅋ


그럼 이만...ㅋㅋㅋ이 노래 하나가 이렇게 재미지게 만들다니


어디딘 찾아가는 맞춤형 검증단인건가...ㅋㅋㅋㅋ


이쉬움에 이야기를 하는 천재 이승국의 노래를 잘 들었다며 인사를 꿈벅하고 검증단은 유유히 나간다.


즐거운 도전이었고요. 검증단 앞에서


이야기 하고 있는 중에 사인 시디를 조용히 손에 쥐어주고 가는 유태준...ㅋㅋㅋ


검증단으로부터 사인 시디를 받았어요. 이 노래가 부르기 어려운 노래지만 즐거웠다는 천재 이승국 혹시 다른 도전자가 틀려도 사랑으로 감싸 달라는 애정어린 이야기도 놓치지 않는다. 도전은 아름답다. 보는 이도 즐거움을 주는 한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는 정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다 히트!



영상 보러 고고고

https://youtu.be/Emo7h-aLxa4


'도니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미대선 런투유  (0) 2017.05.01
장미대선 뮤비나오다.  (0) 2017.04.27
한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0) 2017.03.12
도니야 생일 축하해  (0) 2017.03.04
앞치마 두른 도니  (0) 2017.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