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방

도니야 생일 축하해

옥수수다 2017. 3. 4. 18:08


오늘은 도니의 생일날입니다. 도니의 생일을 축하하며 더불어 도니의 방송 적응기로 축하메시지를 담았습니다. 도니야 오늘 맛난거 많이 먹고 건강하게 2017년도 야무지게 달립시다.


불안장애로 갑작스런 이별을 해야했던 도니의 팬들...그저 건강하게 다시 방송국으로 컴백만을 손꼽아 기다렸다.


드디어 컴백한 2016년 10월 5일 제 2의 인생극장 방송인이 시작된다.




수줍은 입장...


얼굴 가득 수줍 열매를 한그루를 따 먹고 온 도니의 모습이라니...ㅋㅋㅋ



코니엉아의 코치아래 졸졸 따라가는 도니의 모습...ㅋㅋㅋㅋ



하란다고 다 따라하는 방송 새내기가 된 도니


심지어 카메라 위치까지 알려주는 친절한 코니엉아 방송인인 도니에게 이런 어리버리한 모습을 보게 되다니 이런 모습도 팬에게는 선물 같던 날이었다.

 


무려 10개월만의 투샷이라니 나도 그 10개월동안 주간아를 잠시 쉬었다.



긴장 안한척 하지만 긴장감이 티비를 뚫고 나올 것 같은 저 모습에 팬은 귀여워 했던 날이다.



쑥스쑥스 이런 모습 처음이자 마지막이길 바라는 마음이다. 이제는 잠시 이별이라는 말 없이 오래도록 함께 하웃으며 팬질을 즐기고 싶다.ㅋㅋㅋㅋ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정형돈입니다. 인사를 하는 순간 박수 친 1인 돌아와 줘서 고맙다. 도니야.

 

박수쳐라 쑥스럽게 인사한 도니 나 긴장했다. ㅋㅋㅋ


지하 3층의 제작진 분들이 이렇게나 환영해 줘서 팬으로써 너무나 감사한 날이기도 했다.


이제 쎈척 해 볼까...있을 곳에 왔다.



그 말을 하고 허세를 부려보지만 여전히 긴장을 놓지 못하는 도니였다.



이렇게 지하 3층 입성의 인사말이 끝나고 앞으로의 계획을 넌지시 물어보는 코니엉아


도니의 다짐은 큰게 아니였다.



거품을 빼자...ㅋㅋㅋㅋ



너무 과잉보호에 어떨떨했다는 도니는 지하 3층에 거품이 많이 끼었다며 거품을 빼겠다고 한다.




도니는 소중하기에 거품일지라도 지키고 싶은 내 연예인이다.



궁금해 하지 않다니요. 팬이 너무너무 궁금했지만 차마 물어보는 것도 부담이 될까봐 입 닫았습니다.


우리는 관심이 정말 많아요. 그러니 차분히 기다리며 나름 지난 방송을 보며 복습하며 팬질을 하고 있었다.



코너속의 코너라는 멘트에 오골거리며 따라하는 따라쟁이



근황은 대부분이 누워있었다. 치료를 위한 휴식



건강 회복을 위한 노력을 하는 도니의 모습에 고마울 뿐이다. 자기의 병을 인지하는 데 3년이란는 시간이 걸렸다고 한 도니 뭉뜨에서 그의 심정을 고백한 말이다. 자기가 공포증이 병이 아니라 그냥 누구나 갖고 있는거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그러나 이 또한 질병이다.



그 흔한 인증은 본인이 아닌 지인에 위해 간혹 보기는 했지만 여전히 우리는 목이 말랐다. 목이 말라도 우리는 티내지 않고 차분히 기다리는 일만 할 뿐이었다. 돌아오기만을 바라면서


그렇게 10개월은 팬에게는 무지하게 심심한 나날이었지만 그래도 잘 견디고 있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 팬질도 열심히 했던 날이었다.




자리를 비운 곳을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매꾸워 주던 아이돌에게 고마움을 전하려 하니 이 코너도 따로 마련해 놓았단다.ㅋㅋㅋㅋ또다른 코너속의 코너


코니의 긴 코너 멘트에



말하고 싶어서 실룩이는 도니의 입술ㅋㅋㅋㅋ


도니도니 감사회시간 시작한지 오래된 것 같은데 아직도 인사중이다. 아~방송적응기


그 시간 에이핑크도 힘들겠다.


길고 긴 인사가 아직도 남았다니 고마운 아이돌


감사할 아이돌은 도니의 돈사돌을 자칭해서 주간아이돌을 지켜준 아이돌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시간이다.


일주일에 한명씩 돌아가며 진행하다 근 6개월을 채워준 희남매




진심을 담아 고맙다 애들아



이렇게 아이돌이 나와줘서 얼마나 고마운지 도니가 사랑 받고 있다는 걸 안 시간이기도 했다.


돈사돌 1호 성규 도니의 몰이감이지만 친한 만큼 몰리는 지하3층의 법칙에도 서슴없이 첫번째로 찾아준 성규님


고마우면서도 재는 왜..하며 너스레를 떠는 도니



쑥스러움에 고맙다.



3호 뽀미...한달음에 달려와 준 뽀미 우리가 많이 아끼는 아이돌이다.


복귀전 뽀미에게 구원을 요청했다고 한다.



나 10개월만의 복귀야 잘 부탁한다. 라는 메시지에


자기들은 1년 2개월만의 복귀라며 잘 부탁한다는 말이 돌아왔다.



우리 뽀미 고마워


방송 친구 써니



고맙다.




혹시 또 못나오게 되면 부탁한다는 농담을 어마무시하게 한다. 때찌..이제 아니되오 팬들은 심심하다고요.



멘트들이 쑥스럽기만 한 도니지만 이미 방송중이 아니어도 그들에게 고맙다고 인사를 했을 도니다.


경계하는 아이돌도 있었다.


야망이 잇는 친구라며 적당히 고맙다하며 선을 살짝 그어 놓는 도니


그만 하자고 투덜투덜 중


주목 받는게 아직은 서툰 도니이기에 여기서 이제 그만....ㅋㅋ


그리고 도니의 험난한 방송 적응기가 시작된다.


컴백 첫회는 순한 에이핑크로 방송을 끈었다.



정성스런 멘트를 하다 코니엉아의 저지로 잠깐 중단했다. 외칠것을 안 했다는 이유다.


금주의 아이돌을 외치고 다시 시작한다.



세상에 존재하는 수많은 핑크



핑크중의 핑크...


에이핑크 얼마만의 외침인가 도니가 돌아왔군아


이날 손나은의 희생 아닌 희생이 아름다웠던 험난한 일정을 보냈다.



그리고 지난 방송을 하고는 뻔뻔함이 살아난 도니


솔직히 공백이 느껴지지 않지 안냐하는 자신감...ㅋㅋㅋ


그러나 그 자신감은 도니코니 잡는 샤이니의 지하 출근으로 팽팽했던 날



했던 멘트하며 바로 잡는 샤이니로 인한 도니의 적응기


그리고 늦덕인 도니 트와이스와 만남...


솔직히 말 많이 들었다는 도니의 말에


순둥순둥한 트와이스의 똘만똘망한 눈빛


눈빛으로 말하는 트와이스로 인한 도니의 아이돌 입성기


방송에서 이런 숨막힘은 처음이라는 말에 빵터진 트와이스


이렇게 도니는 서서히 적응기에 들어갔다. 새내기 아이돌을 만나면서 시작된 여정


때론는 아버지를 닮앗다는 아이돌 때문에 빵터지고


이래서 도니가 아이돌의 아버지인가하는 저 자막이 열일한다.


자기가 없는 사이 예능 보증서도 써줬다는 지하3층 누가 써준거야



여심을 사로잡는 수호의 박력 넘치는 여심수호


바로 오늘은 너다...ㅋㅋㅋ배우님 이런 인사도 해주시고 감사할 뿐입니다. 서서히 아이돌을 잡기 시작하는 도니로 돌아가기 시작했다.


아이돌의 신고식을 겨우 마쳤더니 이제는 대 선배들이 지하 3층을 찾이왔다.


오마이 갓 이게 진정 지하 3층이라는 말인가. 젝키에게 잡히는 도니 그러나 도니도 만만치 않기에 어르고 달래서 방송하게 만든다.


후우~하고 숨을 돌렸더니 이제는 아이돌이 아닌 뮤직션들이 지하3층을 찾아왔다. 당연 이들도 아이돌이다.


걷고 뛰면서 영어를 배우고 잇는 도니를 위한 영어대화에


빵터진 승환은 이날 지하3층의 새로운 몰이에 등급했다.


랜덤대신 램덤 노래를 통한 그들의 노래에 오~


꿀성대들의 노래에 귀가 즐거웠던 날


그러나 그렇지 않은 1인...ㅋㅋㅋ



노래는 사람을 춤을 추게 해야 한다며 춤을 추기 시작하는 도니코니 이러니 지하 3층이 어찌 즐겁지 않겠는가

 

뮤직션들이라 은근 걱정 했는데 진짜 재미있엇던 날이다.


어떨결에 내려놓고 가야 했던 승환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



무엇보다 박수치고 싶었던 사장님 출동...ㅋㅋㅋ유희열님의 뮤직션들의 출동이었던 것이다.


아예 대 놓고 쇼미터 사카를 진행하는 지하 3층 때문에 엄청나게 웃었던 날이다.



어워즈 때의 양장 도니는 역시 멋있다.


그리고 2017년이 밝았다. 그 밝아온 새해 선물이 빅뱅이었다.



완저체를 보게 되다니 이 얼마나 멋찐 샷이란 말인가 보면서도 놀라울 뿐인 지하 3층



앙탈을 부리는 도니와의 사과게임 다시 형하고 싶다는 지디에 말에 심쿵한 날이다.


10년 동안 방송 생활하면서 오늘이 제일 열심히 했다는 빅뱅의 리다...ㅋㅋㅋ아이돌이 건배담게 노는 법을 보여준 날이다.



언제 이런 잔망스러운 춤을 볼 수 잇겠는가 그것도 선배들의 걸그룹커버춤을


오마이 갓...신화가...혜성의 지장으로 지하 3층에 완전체로 나타난 신화라니



램덤을 한다니



리다는 벌칙을 모두 막둥이에게 시킨다. 자기 때리는 건 막둥이에게만 허락하다니..ㅋㅋㅋ


댄스 구멍을 찾아라에서도 틀리면 막둥이에게 목을 잡혀 죽을래 듣겠단다.


결국 약속 이행에 나선 막둥이



난 무슨 죄야하면서 응징하면서 너무나 즐거워 한다. 언제 해보리 이런 날도 있었다. 선배들의 방송은 역시 연류을 보여줬다. 예능은 이런거다라는 걸 보여준 지하 3층의 웃음 가득한 날들


이제 서서히 많은 아이돌을 섭외하는 제작진들보소...


이제는 이정도는 해줘야 될 듯 한 것인지 많은 아이돌을 투적해 방송은 뽑아내게 했다.


주간아이돌에 출현한 새내기 아이돌의 폐기는 정말 멋찌다. 다음에는 단독으로 나오기를 바래본다.


그쯤이야 뭐~숨쉼쯤 투적한 난해한 그룹


알고보니 같은 아이돌이 유닛으로 활동하다 본연의 그룹으로 나온 것 뿐 그들은 NCT127이었다.


도니의 뇌를 혼돈의 카오스로 만든 그들


NCT127로 활동하는 걸 티비로 봤는데 NCT U. NCT DREAM이 있다는 말에 도니의 뇌는 정지상태


그럼 이번에 데뷔한 애는...


물어보고 뇌 마비...


결국 아웃되는 현상이 발생한다. 활동만 다르게 했을 뿐 그들은 NCT127였다. 이런 카오스에 빠진 도니


뮤직션의 출현으로 다시금 뮤직션이 나온다. 지하 3층의 다양성이 좋은 예다.


사과를 준다고 안했는데 얼떨결에 주게되고 냠냠냠 맛나게 먹어주는 MC들


그들은 볼빨간 사춘기였다. 목소리가 이렇게나 좋은 뮤직션이 잇었다ㅣ 지하 3층이 아니였다면 노래는 들어봤는데 누군지는 모르고 노래만 들었을 것이다. 도니로 인해 많은 아이돌을 알게되는 계기가 이곳이다.


자기들 앨범에 참여해 달라는 때쟁이들


제목이 벚꽃대선...ㅋㅋㅋㅋ이 노래 어떤 걸지 듣고 싶다.


제대로 돌아온 도니를 보게 된다. 조금만 일에도 놓치지 않고 놀리기에 빠진 두 사람


도니라고요.


그리고 램덤 대신에 다시금 음악회가 열린 지하 3층 귀가 고급진 날이다.



새코너가 생겼다. 복면아이돌이다. 유추를 해서 아이돌을 알아내고 게임으로 일들을 하면 피알 시간을 준다.



맞출 수 있게 아이돌이 반응을 해야 하는데 복면이라도 오래 나오고 싶다는 아이돌

 


첫번째로 아스트로의 MJ가 아스트로의 피알을 제대로 하고 간 날이다. 원샷을 받으며 그룹 알리기에 열일한다.


도니가 없는 사이 지하 3층을 찾아온 우주소녀들 새 멤버는 누구일까요.


이제는 인원을 맞춰야 하는 험난한 적응기


유닛으로 잠깐 자리를 비운 그들에게 도니는 이렇게 말한다.


사장님들 쪼개지좀 말아요.ㅋㅋㅋㅋㅋ완전체가 좋아요.


애교 전화콜에 강제 졸료도 시켜주는 동료들...


살짝 키 낮춰 3단 고음 하다 딱걸리기도 한다.


흥많은 이들...도니를 소환하는 춤 대결


소녀들이여 잘봐 붐붐붐...춰주는 도니에 더 흥이 안난 우주소녀들


지하 3층이 재미진다.


복면을 쓰고도 서로를 격려하는 복면 아이돌


ㄱ개인기를 하면서 리액션들이 장난아이다. 이것도 은근 재미 잇어지려한다.


케이의 애교에 번번히 무너지는 도니 러블리즈 출격


상큼한 미소로 출동준비 하는 러블리즈의 모습들


너무나 진철하고 아한 말소리에 혹시 은행원이세요. 베이비 소울의 새로운 별명이 생긴 날이다.


럽순이의 아우가 대박나기를 기원해본다. 이렇게나 도니의 컴백과 함께 많은 아이돌을 만났다. 어색함과 숨막힘이 그러낸 그림들이 지하 3층을 더 활기를 주었다. 아이돌도 좀더 편안하게 내려 놓기 시작했다. 도니코니의 합이 만들어낸 지하 3층의 기적이다. 도니의 컴백 방송 적응기는 이렇게 사작되었다.


그리고 새 예능프로 패키지 여행으로 세계 일주를 꿈꾸는 프로는 대리 만족을 느끼게 해준다. 장가계는 가봤으니깐 뭐...ㅋㅋㅋ그런데 날씨가 좋지 않아 너무나 좋은 경치를 못봤다는 게 아쉽다.

 

현지인화...ㅋㅋㅋ


도니는 이렇게 다시금 시작이다. 어려움도 있겠지만 이제는 도망보다는 부딪쳐 우뚝 서는 도니가 되기를 바란다. 주간아 방송도 뭉쳐야 뜬다의 방송을 해서 좋은 것 보다 도니가 방송인으로 일을 하는 게 좋기에 팬의 입장에서는 오래도록 방송일을 하며 팬들과 함께 하기를 바라는 맘이다. 도니야 생일 축하해 잘하자~도망치지 말고 재미나게 즐겁게 오래도록 방송하자~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