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짤방

한번도 안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의 물결 디테일

옥수수다 2017. 4. 23. 16:03


도니가 좋아하는 물결표 달고 날라가는 디테일을 보고 뮤비 제작 힘들었겠군아...ㅋㅋㅋㅋ




처음 뮤비 볼때 까만 화면에 노래 가사가 나와서 내가 잘 못 보고 있는건가 뮤비 맞나 했는데 진짜여서 대박 진짜 영상 대박이다. 했던 기억이 난다. 노래가 어려울 걸 알고 아주 친절한 뮤비를 만들었다는 발상에 박수 쳤다. 형돈이와 대준이 두 사람의 시너지는 대박이라는 말 밖에는 안나오는 듯 하다. 두 사람의 합이 합쳐지니 노래로 사람을 웃게 만들 수 잇다는 것을 알았다.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