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짤방

아이콘 육발 칠발을 보여줘

옥수수다 2017. 6. 15. 13:21


아이콘 보여줘 코너에서 팬들이 서라이벌방송에서 보여줬던 댄스를 다시 보고 싶다는 내용에 도니도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되냐는 질문에도 자신만만한 그들..보는 순간..오~도니가 소름 돋았다는 말처럼 보는 나도 오~이래서 아이돌이네했다.


육발칠발...

6FOOT 7FOOT이라고 한다.


육발칠발 다시 보여줘~


전설의 방송 다시 보기 중...


놀라는 두 엠시들~



자기들 댄스영상인데 다른팀 보는 듯한 표정들...ㅋㅋㅋ


2017년 주간아 지하 3층에서 선보이는 6FOOT 7FOOT 일명 육발칠발 감상타임~


도니가 모자가 안 떨어지는 게 신기하다 하는데 나도 진짜~하며 봤다.




오오 역시 아이돌이다. 멋찌다.


마지막을 보면서 화들짝 놀라는 도니..ㅋㅋㅋ


진짜 인정 이 장면은 팀을 믿지 못하면 나올 수 없는 장면이기에 박수를 보내게 된다.


다 본 도니 나 소름 돋았어~


그런 도니를 보며 우리 멋있죠. 하며 칭찬을 기다리는 리더 비아이 도니는 그런 비아이에게 아낌없이 칭찬을 날린다. 진짜 멋있어요.


댄스 지금도 출 수 잇다는 자신만만함이 허투르 말한게 아니라는 걸 증명한 지하 3층이었다. 왕 뿌듯 한 리다의 모습에 인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