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방

도니 강의를 하다.

옥수수다 2017. 6. 17. 19:13


중아대에서 초청강의를 하면서 들려줬던 말들


다시쓰는 프로필 때...도니라는 이름을 많이 들어서 제일 좋다라고 함













형도니와 대주니에 대한 노래에 대한 이야기...새 노래 부르면 있어 보이는 노래



방송 친분이 지디가 전화해주는 건만으로도 감사하죠.ㅋㅋㅋ지드래곤 단독 콘서트때 영상 한캇 찍어 달라고 할때 직접 가면 않되했다는 ...ㅋㅋㅋ않돼 영상만~역시 밀당들~ㅋㅋㅋ



패션에 대한 조언을 할때~갑자기 들어온 스템으로 인해 깜놀한 도니









걸을까..고백송~이후로 날라갔죠. 잠시 쉬었다는 말~ㅋㅋㅋ







고민상담 만나는 남자가 고백을 해줬으면 좋겠다. 우리 정식으로 사귈래~




이 장면을 보면 이미 이들은 설램을 가지고 행복해 하는 것 같다. 그 설래임을 오래도록 느끼고 천천히 고백을 받는 게 어떤가???도니가 말하고자 하는 요인은 그렇다. 사람은 좋아한다는 말을 듣기까지 많은 설레임으로 밤을 지새우지만 고백을 받는 순간 더 좋거나 아니면 담담하거나다. 그래서 고백을 받아서 정식으로 사귄다는 것은 더 빨리 이별을 할 수도 있다는 염두를 가진다면 설레이는 기분을 좀더 만끽하는 게 좋지 않을까하는 의견을 들려준다.








여자가 먼저 고백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남자를 돋보이게 하는 것은 여자가 돋보여야 멋잇는 남자가 아닌가 한다는 도니...남자가 멋있어어 지는 순간을 먼저 빼앗지 말자라는 건가 고백을 하는 순간이 남자가 가장 멋있는 순간이 아닌가 싶다. 여자는 그런 남자의 멋있는 순간이 되도록 도와줄때 아름다운 것인가???여하튼 도니는 말을 참 조심스레 한다. 생각이 많다 보니깐 자기가 하고자 하는 말들이 정리가 안되는 듯 하다. 그런데 멋잇는 말이라는 걸 느낀다. 남자의 멋은 여자가 만든다. 






성공이란 각자가 가지고 있는 목표를 성공 할때가 성공이라고 생각한다. 남을 비교하며 그것이 성공이라고 말하기 보다는 내 기준으로 움직이며 성공을 만들자..기회여신 알아요. 앞머리는 길어서 잡을 수 있지만 뒷머리는 없어서 잡을 수 없다. 기회의 여신이 앞으로 올 때 잡을 수 있지만 뒤돌아서면 잡을 수 없다. 기회가 올 때 잡을 수 있도록 준비된 자만이 성공의 길로 갈 수 있는 게 아닌가 싶다라고 조심스레 성공에 대한 말을 하는 도니










번아웃증후군에 대한 이야기다. 열정적으로 살던 사람이 어느 순간 내가 써야 할 모든 일들을 다 햇다고 생각하며 무기력함을 알게되는 증상이란다. 아직 20대인 그가 일의 의욕이 없어 어떻게 할까요. 도니도 햇빛을 많이 보고 운동도 하라고 말을 한다. 자기도 그러니깐 정신과는 꾸준이 다녀라




발상의 전환을 가져라...자기를 컨트롤 해야 하지 않을까 자기의 능력을 다 타버렸다고 생각하는 주체는 누구인가 바로 나다. 그러니 발상을 가지고 내 스스로가 아직 다 타지 않았다. 나의 능력이 죽여야만 끝난다.





힐링트를 선물로 주었다. 도니에게 따수운 한마디로 꾸며 놓은 힐링트리 그런데 읽을게 없네요.ㅋㅋㅋ쑥스러움을 언제나 저리 말하는 도니다.




쑥스러움에 웃으면서 감사함을 전하는 도니라도 오래도록 우리 곁에서 승승장구하며 함께하기를 바란다.  

'도니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니 그리기  (0) 2017.07.17
바라던 바다 도니의 휴머 무게추  (0) 2017.06.25
2008년 8월30일 출현한 명랑히어로 때 도니모습  (0) 2017.06.07
장미대선 런투유  (0) 2017.05.01
장미대선 뮤비나오다.  (0) 2017.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