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짤방

도니 치킨 먹방

옥수수다 2017. 9. 8. 11:48


동부식부터 먹방이 시작되었다.

순수 까놀리유를 영접하기 의해 입술이 다가간다.


앙~야무지게 크게 한입먹은 도니 음~으으으 치킨


그 순간 우려했던 피가 보였다. 빨간데하며 걱정하는 mc들에 웃고는 있지만


확인했어야지 하며 옆에서 거드는 데프콘의 말에도 그저 흐흥~


내 피려니 하면 된다는 도니~


그저 내 탓이요~ㅋㅋㅋ


다시 먹방~살만 속속 발라먹는 저 입술


녹화하는 중에 살이 점점 오르는 것 같다는 말들~ㅋㅋㅋㅋ입가는 잔득 까놀리유가 번들번들 거리고 있다.


이렇게 입가에 기름이 묻어줘야 해요. 그걸 보며 난 왜 고개를 끄덕이고 있는가??


이때 필살기 도니의 치킨 먹는 기술 다리 하나 입속에 넣고 돌려서 아구아구


뼈만 쏘옥~빼내는 기술을 선보인다.


다시봐도..나도 함 도전해 봐야하나


늘 한번 물어 뜯고 또 물어 뜯었는데 음~돌려먹기라~


이게 전문용어로 스핀렉이라고 말하는 데프콘~ㅋㅋㅋ


도니의 치킨 먹방이 웃음으로 빵빵 터질 때마다 데프콘은 슬슬 불안해 진다. 도니가 치킨을 먹는 방법 입안에서 돌려 살을 발라먹고 뼈만 빼내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