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도깨비방

밤도깨비 19회 도니모습

옥수수다 2017. 12. 11. 16:13


밤도깨비가 평창을 찾았다. 분홍패딩을 자랑하며 이쁘게 차려입고 나타난 밤도깨비들 그들이 그곳에서 할 핫플레스는 첫개장하는 스케이트장에서 스키타고 일등으로 내려오기와 묵은지 돼지고기 김치찜이다.


민가도 없는 허허벌판에서 사람을 찾는 도니




스키탈 줄 아는 사람~도니는 아마도 못 탈듯~



메밀 닭강정에 발끈하는 도니 그만좀 맥이면 안되요.







도니 옷이 점 안맞아 코디가 매끼 깜짝놀라단다.







닭강정 사러온 밤도깨비 메밀차마시며 기다린다.



택시에서 내린 사람을 보고 화들짝~왜 형이 거기서 내려...ㅋㅋㅋ







베이스 캠프가는 길에...너무 예상하지 등장에 놀랐다는 도니




흐린 기억속의 그대 활동할 그 시기에는 상상만 해도~어마했지




스케줄을 헬기로~대박





베이스 켐프에 눈을보며




앗 곰돌이 됐다.




그만 먹어야 하는데 아침되니 자동으로 일등사수 중...김치찜 먹으러 온 도니




평창에서 평상토크 중 그때 이야기





자기들 이야기하다가도 동생들이 걱정되는 도니~일등으로 타기는 탓나~



식당안에서~뭐든지 일등으로 나오는 음식을 먹는 다는 뿌듯함을 알리는 도니




개그맨은 역시 눈빛만으로도 주고받는 게 콩트가 된다. 서울에서 성공한 엉아에게 우리는 언제 서울가서 일하는 건가요. 엉아처럼 성공할 수 있는건가요.






눈빛 주고 받고~동시에 서운해요~ㅋㅋㅋㅋ빵터졌다. 한템보 쉬면서 눈치주는 수근을 읽고 같이 말하다니 역시 개그맨이라는 생각을 했다.







반찬셋팅~두근두근 물김치에 집밥같다는 도니



김치찜 속의 고기에 화들짝 한입 꿀꺽..내가 제일 좋아하는 맛이야!






냠냠냠~김치찜을 좋아하는 도니라니..나도 나도 김치찜 좋아하는 데~




밥...냠냠냠~이미 도니의 채중은 증가중~





거기에 묵은지 돼지고기 김치찜을 얹져 먹으면 끝장이지~아 맛있겠다.





도니의 한마디 미술랭이 있다면 별 3개란다. 와~




도니의 김치찜의 소개에 와아하는 소리밖에는 안나온다. 얼마나 맛있으면 미술랭을 찾을까 우리나라는 진짜 맛난 음식이 많아서 천국이 이런게 아닌가 싶다. 먹는 기쁨의 천국 강원도 놀러가면 꼬막집과 김치찜 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