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도깨비방

밤도깨비 도니의 올해 운세

옥수수다 2018. 1. 8. 13:13


올해 밤도깨비들의 신년운세를 봐줬다. 가장 운세가 좋은 사람은 수근이었다. 향후 15년까지는 기운이 좋다는 말에 멤버들 부러워 했다. 수근과 잘맞는 사람은 종현 전생에 여인사이라니...ㅋㅋㅋ

도니도 부러움에 입맛난 다시고 있었다.


그러나 도니도 올해 운세가 좋다는 것 프로를 할 때마다 메인 mc자리는 것이다. 드뎌 도니의 기지가 발휘되기 시작한 순간이다. 고생 끝에 낙이 온다더니 도니가 참 열심히 살았다는 증거이다.


승승장구 한다라니...따흑


이수근에게 형돈이를 잘 해주면 된다는 말에


도니 어깨가 으쓱으쓱



곧바로 자세를 잡는 수근이다.



도니 코니가 하는 말 잘나가는 사람이 형이라고~


방송 속궁합이 잘 맞는 두 사람이 앞으로 만들어 낼 밤도깨비의 프로는 어떤 모습으로 키워 낼지 기대된다.


그런데 수근은 도니보다 더 모셔야 되는 분이 성광~ㅋㅋㅋ


성광을 잘모셔야 된다는 말에


아이고 내 팔자야~ㅋㅋㅋ


도니는 메인급이라면 성광은 더 메인급의 연모를 보준다는 것이다.



이러니 수근은 두 사람을 보필해야 하는 만능 재주꾼으로 거듭난 시간이다.


섬김의 갑을관계...ㅋㅋㅋㅋ어찌하라 먹고 살려면 누군가를 보필하는 게 인생이것을~우리는 우리도 모르게 허리를 숙이며 살아가는 것 같아 속상하긴 하다. 그러나 즐거움은 도처에 있으니 그 맛에 사는 게 아닌가 싶다.


나와 짝궁..도니의 짝궁은 홍기


다음으로 장기하와도 잘 맞는단다.



그말에 도니의 단호박~애는 어차피 갈 애라~ㅋㅋㅋ왠지 게스트가 나중에 팀으로 들어 올지도 하는 기대감을 부르는 합이다. 이번편을 보면서 은근 장기하가 사람들과 잘 어울린다는 것이 보였다. 예능 함 가죠.


도니의 전생이 훈장님이라니 머리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이유가 있었네..


왠지 재미있을 것 같은 훈장님~ㅋㅋ


사주로 보면 맑고 청아한 성품을 가졌다는 말에 모두들 고개를 흔들었다. 아닌데~ㅋㅋ



그 말에 도니 자기는 초롱초롱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중~


단 한번 성격이 나오면 감당할 수 없는 사람이라는 말에 모두들 공감


성광은 그 성격은 너무 자주 나와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겟다며 너스레를 떤다.




운세도 최고와 최저는 누구냐는 말에~

1위와 6위가 나왔다.


6위는 역시나 메인 mc인 성광이 였다.


가장 운이 나쁘다니...어쩌


귀인도 만나지만 나를 헤칠 귀신도 만난다니..하아 올해도 성광은 물만 보면 다 친해질 모양입니다.


가장 운이 좋은 사람은 역시나 수근이랍니다. 이들의 조합은 아닌 듯 하면서 어울려져 가는 모습을 보는 재미도 있지만 비몽사몽 아무말 대잔치를 하면서도 방송 걱정하는 방송인의 모습을 보며주는 밤도깨비 형님들 올해도 동생들과 함께 밤도깨비도 승승장구하기를 바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