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방송방

사진 찍는 도니 작은 손가락..ㅋㅋ

옥수수다 2018. 4. 6. 16:15


기자들이 사진 찍는 모습을 재현하는 중 도니의 작은 손가락이 꼬물꼬물 거린다.


기자들의 모습을 보며 저분 어디서 봤는데...도니의 머리속에 지우개가 가득가득...ㅋㅋㅋ




이때 눈에 뜨는 기자들의 사진 찍는 모습에 흥분모드...두 눈을 다 뜨고 찍으면 촛점이 안 맞지 않나~




드뎌 딱 걸렸어 하며 얼쑤하며 기뻐한다.



그러면서 기자들의 모습을 재현하는 꿈뻑이 눈




촛점이 안 맞는데....ㅋㅋㅋ


수상해 수상해~



수상한 무명들을 만나서 물었다. 사진 찍을 때 두 눈을 뜨고 찍냐는 말에 맞단다.




현장에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두 눈을 다 뜨고 사진을 찍으라고 훈련 받는단다.



자기들이 뭐 하는지 그럼 보이겠네요. 도니 얼레리꼴레리...를 따라 하는 기자님


그러나 다른 장면에서 카메라가 따라 온다. 순 사기꾼이네~




사진을 움켜 주니 작은 도니손~




카메라가 따라 오잖아요....ㅋㅋㅋㅋㅋ



두 눈을 뜨고 하면 보여야지 카메라를 움직이는 기자에 시범을 보이는 도니~



여전히 작은 손에 들려진 카메라..ㅋㅋ유독 커 보이는 건 기분 탓이런이~




그럼 왼손 잡이는 이렇게 사진을 찍냐면서 또 시범~ㅋㅋㅋ


쪼꼬미 손가락으로 셔터 누르는 모습에 귀여워 소리가 음성으로 나온다.


꼼지락꼼미락...저 작은 손가락은 이날도 열일 했습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