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방

자메이카 레게도니와 브라질 레게 도니

옥수수다 2014. 6. 25. 15:24

 

자메이카에서 레게 머리를 하기위해 미용실에 앉아 거울도 안 보고 작업을 마친 도니 거울을 보더니 헐~하는 모습이란....ㅋㅋㅋ그로 인해 그 곳 현지 분들이 사진을 저장하여 우울 할때 보려는지 마구 사진도 찍었던 그머리..그런데 기사에서 브라질에서도 레게도니라는 말에 헐~이번에는 내가 헐했다.

그 예쁜 응원복에 레게라니..그러나 이건 또 모야...배고픈 특집때 머리잖아..하아~~~

 

 자메이카 레게도니...

 거울을 본 도니 이게 뭐야 하면서 자신의 머리에 경악을한다. 그런 도니의 모습에 현지인들 빵터져 여기저기서 웃는 소리가 장난 아니다.

 

 그런 그들의 모습에 도니 자기 모습보고 다들 빵터졌다며 그들의 모습에 어안이 벙벙한 표정을 하고 있다.

 정말 그 안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도니의 모습에 배를 움켜쥐고 웃느냐고 정신이없다.

 

 그 와중에 도니의 모습을 사진 저장하려고 셀카를 찍는 현지인..이 비싼 남자가 무려 자메이카가서 저렇게 셀카를 마구 찍게 하다니..그 사진 공유좀....

 

 

 길이길이 소장하고 우울 할때 보려는 가 보다. 우리도 티비에서 그 모습보고 엄청 웃었으니 현장에서는 더 했겠다는 생각이 든다. 저 아낙의 사진이 내꺼였으면...

 

 그 와중에 돈을 버시는 도니님...ㅋㅋㅋ사업가 답다. 기브미 원달러 사진 찍을려면 천원을 줘라...그 말에 더 많은 분들이 웃음을 참지 못하고 크게 웃으신다.

 

 나도 못난지만 하하 너도 못난다.하며 디스를 하는데..

 

 하하 형은 썩은 멍게야에 도니 저지러진다.

 

 넌 썩은 굴같다며 서로 레게 머리로 웃음을 주는 도니랑 하하...ㅋㅋㅋ

 

 썬그라스를 쓰고 한층 더 자신 만만하게 자메이카 현지인양 구는 도니..

 

자신들의 모습을 자신있게 같이 간 홍철가 스컬에게 보여준다.

 

자메이카 공연에 입을 의상을 입고 나온 도니 헐~ 완전 현지인 코스프레..어울려도 넘 어울린다.

 

 레게의 왕초...ㅋㅋ

 

옆꾸리에 물병하나 차고 걸어나오는 모습이 정말 품바타령가 갔다. 이렇게 레게 머리로 우리에게 큰 웃음을 준 자메이카..그런데 브라질에서도...하며 경악을 금치 못했는데..

 

 아....할말을 잃었다. 뭐라 해야 겠는데 생각이 안난다.

 

 모닝 아침때 창에 찔리는 줄 알고 감놀했다는 도니 진짜 깜놀하는 도니 귀여웠는데..남자가 겁이 이리 많아서야..ㅋㅋㅋ아니 그 이쁜 모습도 많은데 왜 이거냐고 현지 워눚민들과 함께 다니면서 현지화 시킨건가 응원복은 응원복은 어쩐거여...

 

 응원복은 왜 안 입었냐고 이 머리에 응원복만 입어도 용서할라 했는데..아 진짜..

 

 그래도 빨간티에 동그리 안경을 쓰니깐 나름 봐 줄만해서 봐줬다.

 

우리나라 선수의 테클이 그리 심하지 안았는데..심판이 다가가는 모습에 긴장하는 도니..근데 머리가..

 

 야박한 심판에 함께 우우우...하며 이건 아니잖아 하는 함성을 보이기도 하고...

 

드디어 첫 골이 들어간 순간 옆의 원주민하고 얼싸안고 방방 뛰는 도니...그 모습에 신난다하는 소리가 저절로 나온다 허나 이번 무도는 조금 재미는 덜했다 이미 경기 결과도 다 아는 상항이다 보니 긴장도 덜하게 되고 응원복도 안 입고..아 슬프다. 도니만의 패션을 보여주는 저 센스..똑같은 옷이라도 자기 스타일리쉬하게 소매를 갈기갈기 찢어주는 센스와 목을 쫙쫙 늘려주는 센스가 돋보이는 스타일리쉬한 도니 멋있다.

그러나 도니야 응원복 입고 응원하자 응원하러 갔잖아 요번주는 도니의 응원하는 모습을 보게되겠지....

 

 

 

 

 

'도니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두부 맨탈 도니 첫번째...  (0) 2014.07.07
cf찍은 도니..  (0) 2014.07.03
응원가 속의 바로 도니가 좋아  (0) 2014.06.22
닮았다 닮았어  (0) 2014.06.19
도니의 바람&자유  (0) 2014.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