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지디의 드라이d워터파이트

옥수수다 2014. 7. 9. 10:39

 

시원한 물 놀이로 드라이 광고가 이벤트형식으로 진행된나보네요. 작년에는 싸이의 물풍선 이벤트로 시원한 여름에는 더 시원하게 드라이d를 강조했는데..이번에는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펼쳐진 물총싸움으로 즐거운 촬영을 한 지디의 다양한 모습들의 기사들 사진들을 모아 봤습니다. 의상과 물이 만나서 그런지 보는 건 만으로도 시원하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즐거워 보여 좋네요.

 

 시원하게 물대표를 준비하여 쏴주는 지디..개구장이 모습이 그대로 나타나내요.

 

단지 물총놀이 하는 건데 cf아닌 화보집 같네요.

 

이건 마치 누구를 맞추지 하며 물색하고 있는 악동코스프레 같네요.

 

진짜 개구진 모습이지 말입니다. 여자의 각선미에 물총세레를 하는 지디 입술을 살짝 앙다문 모습이 꼭 맞추겠다는 의지를 불태우는 듯하네요.

 

cf맞는거죠 화보 아닌거죠.

 

또또 물총세레 할 사람을 물색했나봅니다. 입술을 앙다문 모습이 귀여운데요.

 

진심 cf인거죠. 이렇게 매력적인 cf를 찍으시다니...

 

앗! 피하는 모습은 멋있네요 머리위로 날아가는 물...ㅋㅋ

 

그러나 결국 쪽수에는 당할자 없다고 엄청난 물세레를 받아야 하는 지디...언제 지디에게 물세례를 해보겠어요. 이때 아니면 참가한 시민들도 즐거운 얼굴이네요. 지디 받아라...ㅋㅋㅋ 

 

cf촬영 준비중에 서 있는 지디..진짜 화보 아니거죠.

 

혀를 살짝 내밀며 악동을 모습을 보여주는 지디...ㅋㅋ

 

엄청난 물세례를 받고있는 지디...

 

물만난 고기처럼 너무나 신나하며 촬영하는 모습이 시원하고 보기좋네요.

 

cf촬영이긴 하지만 여름휴가를 즐겁게 물놀이에 흠뻑 빠진 지디의 모습에 즐거움이 가득해 보기 좋네요.

 

참가자들에게 둘러 싸여있어도 꿀리지 않는 포스...

 

저 잉크에 쓰러지겠어요.

 

즐겁게 cf 촬영한 지디 조만간 티비에서 만나보겠죠. 아 이미 방여되고 있는 건가요. 요즘 보는 프로만 보다보니 cf는 건너뛰고 있어서..ㅎㅎ영상 한번 찾아봐야 겠네요. 지디의 시원한 물놀이 보면서 더운 오늘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