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히트제조기 시즌2 첫 방송 날

옥수수다 2014. 12. 12. 12:07

 

시즌제를 기다리고 기다렸는데...드뎌 시작하게 되었군요 겨울방학을 애타게 기다린 학생들..직딩은 그저 탄식만 흘리지만 그래도 시즌2가 열리는 히트제조기가 오늘 첫방을 탑니다. 그 동안 있었던 일들과 앞으로 진행할 계획들을 이야기하면서 각 멤버들의 근황과 함께 힘차게 포부의 문을 연다고 하네요. 글로벌시대를 맞아 빅병들도 글로벌하게 해외진출도 꿈꾸고 있다는데 이들의 해외진출의 꿈은 과연 이루워지는 것인지...용감한 이단 호랑이님과 해외에서 멍멍이 고생만 하고 오는 것인지 이들의 해외진출기가 이번 시즌의 목표인 듯 합니다.

 

돌아온 히트제조기의 히트기...용감한 이단 호랑이님들의 조련을 받을 빅병아가들..이제 아가에서 청소년으로 자라고 왔을까나...ㅋㅋ차돌백이. 혁띠. 왕콩. 육덕의 필두로 시작되는 히트제조기..이번에도 이변이 아니라 반란을 일으켜 음악께의 혁명가들의 아이돌로 우뚝 성장하기를 바래본다.

 

히트제조기의 업그레이드된 프로필 기사에 의하면 히트제조기가 끝나고 인기에 실감했다고 하던데..왕콩은 잭슨보다 왕콩으로 더 많이 알아주고..차돌백이는 식사를 하러 식당에서 오리고기를 먹는데 차돌백이가 차돌백이를 안 먹고 오리고기를 먹느냐고 하셨다는데...ㅋㅋㅋ육덕은 망가지는 것도 두려워하지 않고 히트제조기에 대한 열의가 가득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혁띠의 예능감이 물이 올라 엉아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지 그의 발전을 기대해 본다. 이들의 소식들 만으로도 오늘 첫방이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네요.

오늘 이들의 새로운 음악과 성장기를 보고 싶으시다면 오늘 오후6시 mbc에브리원에서 본방사수하면 용감한 이단 호랑이와 빅병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