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주간아이돌 하는 날

옥수수다 2014. 12. 10. 09:25

오늘은 주간아이돌 하는 수요일입니다. 그간 주간아이돌에는 가수들만 출현했던 프로가 오늘은 그 룰을 깨고 배우가 출현하는 최초배우 방송입니다. 지금 mbc에브리원에서 방영하고 있는 스웨덴 세탁소에 출현하는 상콤한 신인배우 김이안..sm소속사인 배우로 엑소의 시우민과 샤이니 온유하고 연습시절을 보냈다고 하네요.

 

오늘은 mbc에브리원의 콜라보 서로 돕자방송....ㅋㅋㅋ틴탑의 창조와 같이 나온 김이안 그리고 함께 일한는 여 배우들까지 주간아이돌이 꽉차는 느낌이죠.

 

주간아이돌 김이안

배우인 김이안 사실 나도 생소합니다.

 

지금 방영중인 스웨덴 세탁소의 여주인공...이 여자분 이름도 모릅니다.

 

스웨덴에 가서 세탁소 차리는 게 꿈인 여자..그러나 현실은 한국에서 열심히 세탁소를 운영하고 있는 중

 

우연히 초능력을 얻은 여주인공을 필두로 일어나는 에피소드로 꾸며진 꽁트같은 미니 드라마....

 

비오는 날 김이안을 만나고...

 

이 남자가 여자 주인공의 첫사랑 남자라네요.ㅎㅎㅎㅎ나참 이 드라마를 안봐서 뭐라 설명이 안되네요. 이러니 도니도 배우가 출현해서 낮가림을 시전 하시다. 시우민과 연습생이었다고 하니 바로 돌변했다고 하네요.

 

짜식 진작에 말하지 그러면서 몰이를 하는 도니.코니...이들의 출현으로 배우들도 나가고 싶다고 우리는 왜 안불러 주냐고 때쓰며 대기타고 있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배우를 다루는 오늘...이 계기로 주간아이돌이 더 다양한 모션으로 나갔으면 하는 바램도 있지만 역시 가수들의 공간이 더 재미지죠. 김이안배우 클라리넷연주 할 줄 안다고 해서 도니가 가만 나두지 않겠죠. 헝가리연주해달라고 하니 흔쾌히 연주를 들려줬다는데... 오늘은 콜라보 방송이지만 이 남자 김이안배우가 궁금하시다면 오늘 오후6시mbc에브리원에서 본방사수하여 이 남자의 매력에 빠져 보는 날이 되기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