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짤이야기

도니레아공주의 슬픈이야기

옥수수다 2015. 2. 20. 15:16

 

스타위즈를 본 사람이라면 레아공주의 수수하면서 우와한 아름다움에 오오..하고 한번쯤 눈낄을 더 줬을 것이다. 그런데 그녀를 버금가는 도니레아공주가 있을 줄이아...도니의 죄라면 언제나 분장은 싱크로울100%의 완벽한 변신이 된다는 것이다. 어떤 배역을줘도 꼭 닮아버리는 미친싱크로울을 자랑하는 레아도니공주의 아름답고도 슬픈 이야기다.

 

어느날 아름다운 우주의 공주도니레아가 제다에 납치되어 일행은 도니레아공주를 구하기위해 도착했다. 이 배역은 도니것이 안될수도 있었는데 도니가 잠시 신혼여행을 간사이 배역을 지들끼리 다 짜놓고 달랑 남은 여장만 남겨 놓았다는 것이다. 그러나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배역 죽인다. 잘 맡았다였다. 저기에 살짝 화장만 했더라면 아니 볼터치라도 했다면 레아공주 보다도 더 이뼜을꺼라는 추축의 말들만 무수히 굴러다닌다는 소문이있었다.

 

공주는 제갈이 물린체 말도 못하게하며 대사라고는 음음음..어어어 의성어소리만 내게한다. 제갈에 물려 끌려 나오는 도니레아공주의 모습에 하악대는 일부의 팬도 있었다는 ㅎㅎ말이되는 소문도 굴러다닌다.

 

겨우 제갈사이로 뺃을 수 있었던 헬프미...그 소리만은 정확히 들리고 도니공주 얼굴이 확대되는 순간 더 하악댄 팬들이.....흠ㅋㅋㅋ

 

도니레아공주의 일행이 제다에게 싸움을 걸지만 많은 사람들이 무너지고 만다. 거기에 분노한 아나킨의 고함소리에 우주선도 흔들리고..공주도 흔들리고 앗싸 호랑나비 한마리가 앗싸...앗 미안합니다.

 

제다와 아나킨의 격렬히 싸우면서 간신히 공주곁에 갈수 있었는데...

 

그 싸움을 지켜보는 공주의 모습은 심장이 두근거린다.

 

그래서 아나킨 이기라며 열렬히 응원하는 데 그 응원에 힘입어 한방 휘두르기위해 칼에 힘을 주는 아나킨

 

그러나 아나킨의 힘이 너무 과하게 들어가 뒤에 서서 응원하는 공주를 한방에 재우는 사태가 벌어진다.

 

으으으...결국 레아도니공주는 열렬한 응원이 부른 과한 힘에 의해어이없는 최후를 맞았다는 은하계 저편 어딘가에 돌들이 부딪히며 떠도니 괴소문이 난무한 은하계 도니레아공주의 슬픈이야기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