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방

도니의 애기애기 한 손 때문에

옥수수다 2015. 4. 15. 19:39

 

늘 도니 손이 진짜 작다 그렇게 생각하고는 있었지만 실세를 보게 될 줄은 몰랐다. 작은 손의 실세...ㅋㅋㅋ엉아에서부터 동생들까지 도니의 손을 본 순간 오구오구하며 달려드는 농구팀 멤버들...

 

도니의 손이 애기손이라는 별칭을 얻게 된 계기는 이렀다. 2am진운이가 농구편에서 선수로 출격 할 당시를 회상하며 이야기를 하는 과정에서 일어난 것이다.

 

농구편에 대한 진운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있었다.

 

그때 당시를 알고 있다는 듯 가만히 듣고 있는 호동엉아..

 

그때 당시 팀에 합류해서 연습하는 과정에서하며 이야기가 이어질 때 도니는 몸을 풀고 있었다. 허리 돌리기하며 이야기를 듣고 있는 도니...

 

연습도중 인대가 끈어져결국은 선수로 출격은 못하는 상황에서

 

그 자리를 자기 대신해 역이형이 들어왔어요. 라고 말하는 순간 가만히 듣고 있다 화들짝 놀라는 혁...

 

이야기 하던 중 진운은 한 손으로 농구공을 잡고 이야기를 한참 하는 동안 옆에 서있던 도니는 그런 진운의 손을 보며 놀라워한다. 농구공을 가르키며...

 

어...한손으로 잡고 있어하는 표정으로 서있는 도니..그런 도니의 의미를 알 수 없는 지라 진운은 자기의 비하인드스토리를 풀어내느냐고 정신이 없었다. 그때 부상만 당하지 않았으면 저기가 제 자리였어요. 하며 막내의 울분을 포해내었다.

 

도니가 클로즘되고 도니는 공을 한 손으로 잡았어...하며 더 놀라워한다.

 

그러면서 진운이 공을 들고 있는 손을 따라 눈도 움직이며 오오오...

 

하며 더 놀라워 하고 있는 가운데 그때 사건이 일어납니다.

 

그때 때마치 호동엉아가 진운이 공을 한 손으로 잡고 있는 걸 보고 지적을 합니다.

 

발라드 가수가 공을 한 손으로 잡기에는 힘든데...ㅋㅋㅋㅋ

 

그때 멤버들은 호동엉아의 말에 빵터지고...

 

도니는 발라드 가수라해서 잡는게 힘든게 아니라...ㅋㅋㅋ

 

그 말에 발끈한 호동엉아는 압력의 힘이 좋아야 공을 한 손으로 잡을 수 있는 거거든..도니 너도 잡아봐라

 

예체능의 지니어스정이니깐 당연히 잡을 것이다라는 생각에 공을 패스해 준건데...

 

그때 도니는 전 안돼요. 손이 작아서하며 꼬물꼬물거리며 공을 쥐어 보려고 애쓰는 모습을 보인다.

 

그 순간 사건이 일어난 것이다. 도니의 한마디 자기는 손이 작아서...라는 말이 신호탄인양

 

옆에 서있던 진운이 먼저 빵터져서 도니의 손으로 다가갑니다.

 

아아..진짜 짧다만해....ㅎㅎㅎ

 

그 순간 엉아들 동생들 할껏 없이 도니의 손을 조물거리며 보느냐고 정신없고 자기를 놀린다는 생각에 뽀루퉁한 저 표정...ㅋㅋ어쩌어쩌 넘 귀엽잖아요.

 

그러면서 진운은 도니엉아의 손을 자기손에 잡아보며 작은 손에 어쩔 줄 몰라하고 도니는 더 뽀루퉁해진다. 씨잉~~하는 표정 ㅋㅋㅋ

 

그러거나 말거나 진운은 한 술 더떠 이런 도니의 손을 잡으며 와아~이런게 앙증맞다고 하는건군아하며 도니의 손을 놓지 못하고 잡고 잇을때 그 손을 놓게 만드는 호동엉아...

 

 

호동엉아는 도니의 손을 보며 오구오구..우루루 까꿍하며 도니의 손을 보며 귀여워 어쩔 줄 모른다. 진짜 작으마한 손에 저절로 자기손에 비해 헐 작은니깐 애기 취급이라니...

 

심지어 뽀뽀까지...이런..아고 귀여워하며 말 할때마다 도니의 표정은 뽀루퉁해지고 진운은 그런 도니의 표정을 보며 빵터진다.

 

멤버들은 너도 나도 손을 재보려고 달려들고 

 

심지어 확인 사살이라도 하 듯 줄리에 강이 자기 손과 재보자고 한다. 씨잉~~~

 

얼마나 작은가 재보는 순간...허걱 보는 우리도 놀랐다 작다고는 생각했지만 평균 성인 남자의 손에 두배가 될 정도로 작을 줄 몰랐다. 진운도 놀라서 자기도 모르게 대박하며 도니의 표정을 살핀다. 고교생에게도 질 것 같은 손 크기를 가진 도니

 

줄리에강은 도니의 손을 대는 순간 아가 갓 태어 났을때 핸드프린팅하는 것 같다며 손이 작은 도니로 예체능은 한바탕 웃음이 피어났단다.

 

내 손이 뭐...작아도 잘만 하면 되지...당근이죠 도니는 손이 작아도 거인 같은 일을 해내는 손을 가지고 있으니깐 걱정 마세용. 그래도 귀여운 건 어쩔 수 없다는 거...ㅋㅋㅋ

 

'도니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륙이 인정한 비주얼 도니  (0) 2015.06.09
CG에도 출현하는 도니  (0) 2015.05.18
고교10대천왕 도니티쳐  (0) 2015.04.13
돈길이 일상  (0) 2015.04.11
냉부도니*히트합성  (0) 2015.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