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주간아이돌 하는 날

옥수수다 2015. 6. 17. 12:08

 

오늘은 주간아이돌 하는 수요일입니다. 오늘 지하3층을 찾아준 아이돌은 방탄소년단입니다.  ‘I NEED YOU'는 애절함과 절규하는 듯한 음색을 담아 인기몰이에 성공한 방탄소녀단 후속곡으로 Lovers High로 통통튀는 상큼한 음색으로 상승세는 쭈욱 올라가고 있는 중이랍니다. 그런 아이돌이 지하3층을 기꺼이 방문해줬습니다.

 

방탄소년단을 소개시켜주는 도니코니...

 

meed  BTS인 방탄소년단 꼭 필요한 소년단이 찾아줘 시끌시끌하네요.

 

소개받고 활기차게 들어오는 방탄소년단

 

 ‘I NEED YOU'속에 아이돌의 성장기 같은 느낌이 드는 사랑하기..짝사랑에 혼자서 멍들어 가는 사랑을 호소력 짙게 만든 노래이다.

 

청춘 냄새 물씬 품고 나온 방탄소년단이 지하3층을 화사하게 만들고 갔을지 궁금하네요.

 

소년단처럼 씩씩하게 인사를 하는ㄴ 모습이 활기찹니다.

 

그리고 이어진 오글주의보...

 

랩몬스터의 연기도전이란 데...하면 할수록

 

빠져드는 듯 하는데..

 

오골거림은 보는 사람들의 몫이라는 게 함정이다. 지금 놰섹시대에 출현하여 놀라움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네요. 한번은 봐야겠어요.

 

그리고 이러진 흥탄소년단...

 

칼군무의 소년단들의 막춤에도 격을 보여준다는데...

 

이제 칼군무는 가라 음악에 내 몸을 맞끼리라 그들의 치열한 춤실력

 

과감하게 춤을 파괴하고 자신들이 그동안 숨겨놓은 안에 갖혀있던 흥을 보여주는 소년단

 

이 춤에 홀려 도니가 흥이나서 일어나 함께 춘거거군요. 오늘 지하3층이 제대로 흥이 올랐네요.

 

한우 앞에 무너진 이성이라니..승리자의 몫을 탐내며 달려드는 소년이 있군요.

 

이들의 새로운 모습을 보게될 지하3층의 주간아이돌 올해는 여름방학특집 히트제조기 안하는 건가요. 방탄소녀단의 뷔가 빅병2기에 들어가고 싶어했었는데..올해는 조용하네요. 한다면 지금부터 선전 때릴텐데 안하는 것 보면 방학특집이 사라진건가요. 아쉽네요. 뷔가 히트제조기에서 보여줄 다양한 모습을 못보는게...

 

이렇게 흥 많은 소년으로 장착하고 나온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매력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오늘 오후6시MBC에브리원에서 본방사수하면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매력를 발견하여 빠지게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