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방

도니 FNC야후에 때 애교

옥수수다 2015. 8. 15. 20:59

 

FNC의 막내 아 이제 아니지 도니 밑으로 두명이 들어왔지..ㅋㅋㅋ햇님하고 홍철이 그러니 이제 또이또이인가 막내라인...ㅋㅋㅋ유돈노가 함께 있는 곳 도니 혼자서 아이돌과 함꼐 야후에하면서 시전한 도니표 애교질 이사진을 보는 분들은 노래 부르면서 봐야 제맛입니다. 부끄럽겠지만 도니처럼 과감하게 잉크도 하면서

 

있잖아 내가 할말이 있어...과감하게 애교하는 도니 부끄러워 하는 정용화

 

 

있잖아 내가 너를 좋아해

 

 

 

 

있잖아 내가

 

 

너를 좋아해

 

 

이만큼 이만큼

 

 

 

 

 

내가 너를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