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방

있잖아 내가 할말이 있어!

옥수수다 2015. 7. 26. 13:08

 

ㅋㅋㅋ미쳤다 무심코 보다 마지막에 총에 심장어택받아 하아~하는 사이 지나가는 화면들...도니의 애교질은 어제오늘 일이 아닌데 주간아에서도 아이돌 애교 시키면서 하는 데 이렇게 정식으로 보여주니 어찌 대처해야 할지 도니때문에 심장이 무리하게 움직인다. 심장이 약한 분들은 내려 일기금지입니다. 도니의 사랑총알에 박혀 아웅아웅하며 하루종일 웅얼거리는 증상은 약도없습니다. 그러니 심장이 약한분들은 살짝만 보고가세요.

 

 

[있잖아 내가 할말이 있어] 

제 속마음을 전달해야죠~으응?

 

있잖아 내가~

 

 

 

할말이~

 

있어~

 

이만큼~

 

이만큼~

 

이만큼~

 

이만큼~

 

이만큼~~~

 

내가~

 

너를 사랑해~

 

~

 

~오늘도 행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