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아이돌룸 하는 날

옥수수다 2018. 7. 3. 13:32


아이돌룸이 자리를 옮겼네요, 토요일하던 방송이 화요일로 자리를 옮기면서 스튜디오도 변했습니다. 2평 남짖 아이돌을 위한 공간으로 확 바뀐 아이돌룸

사실 저 화면 맘에 안들었는데..저 화면이 너무 밝아서 제대로 캡쳐가 어려운 점이 있어서..ㅎㅎㅎ럭셔리 해서 좋기는 하지만 짤 생산의 방해자.


이 얼마나 블링블링한가..이런 외벽이 짤 만들기 좋은 최적의 장소..ㅋㅋㅋ좋으네 좋은네~


이런 최적의 장소로 옮긴 첫날 아이돌룸을 찾아준 아이돌은 에이핑크네요. 완전체로 오래만에 보는 느낌입니다.


유쾌상쾌한 에이핑크 걸그룹 보다는 옆집 누나 같은 아이돌

 

새롭게 단장한 곳이 맘에 든다니 다행이네요.


본격적으로 시작된 에이핑크의 활력소 방출. 이들만의 유닛


보미. 나은. 하영의 유닛~



감성돌~출동 사장님 우리 음원내주세요.


이렇게나 화음 좋잖아요?


듀엣결성 음원발매까지 한 싸이를 능가하고 싶은 아이돌..ㅋㅋ


보미. 남주의 유쾌한 듀엣


보는 이가 더 창피함에 얼굴가리고



그들의 뻔뻔함에 웃음 터지는 보기만 해도 유쾌한 보미. 남주


힙합을 꿈꾸는 아이돌 초롱. 보미. 하영의 전사결성~


춤 박력있네


각 살아있네~




시선 강탈자로 인해 따라쟁이들 지켜보는사람들~



도니는 이들의 모습을 보고 바로 사장에게 콜한다.


왜 이들 음원 내주지 않는 거죠? 언제나 유쾌한 그녀들의 핑크한 이야기


화요일 오후 6시 30분 JTBC와 네이버 브이앱과 동기 생중계 되는 방송 아이돌룸. 에이핑크와 함께 후덕지근한 오늘을 유쾌 상쾌로 채우는 시간이 될겁니다. 본방사수~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에 아이돌룸은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