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주간아이돌 하는 날

옥수수다 2015. 6. 10. 13:32

 

오늘은 주간아이돌 하는 수요일입니다. 오늘 지하3층을 찾아준 아이돌은 카라라네요. 지난 맘마미아활동시 찾아준 카라때문에 지하3층이 초토화 되었는데 오늘도 예외는 아인 듯 싶네요.

 

오늘지하3층은 축제로군요. 카라 니네 노래인데 왜 추지를 못하니 아무래도 올해 주간아어워즈에서 이 상을 수상 예약하고 가시네요. 춤을 추다가 서로 이야기하는 부분 있는건가요. 갑자기 만남의 춤이 되어버려 구경하는 도니코니도 빵터지게 한 램덤댄스

 

같은 노래인데 다르게 추시는 규리여신...ㅋㅋㅋ또다시 댄스구멍으로 등급하시는 건가요. 그저 도니코니는 재미나게 구경 중 카라의 노래로 이렇게 웃음줘도 되는건가요. 오늘 배꼽 단단히 챙기시고 보셔야겠어요. 카라팬분들..

 

오늘도 여신규리의 댄스에 큰 활약을 기대하라는 제작진들의 친절한 알림미...

 

그리고 기사에 나온 소식..카라막내 허영지와 구하라의 애교배틀이 있다는 얘기입니다. 누가누가 도니 코니의 마음을 심쿵하게 할지 오~카라 이번에 후보에 등급이 많이 올라가는 소리가 들립니다. 애교주제가[나 꿍꼬또 기싱꿍 고또]해석 안해도 알겠죠. 아 모를 수도 잇는 분들을 위해 나 꿈꿨어 귀신 꿈꿨어ㅋㅋㅋ이 말이 어떤 애교로 방출될지 카라팬들 오늘 계탄네요.

오늘 카라의 새로운 매력을 보고싶으시다면 오늘 오후6시mbc에브리원에서 본방사수하면 이 모든 즐거움을 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