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주간아이돌 하는 날

옥수수다 2015. 9. 23. 13:46

 

오늘은 주간아이돌 하는 수요일입니다. 오늘 지하3층을 찾아준 아이돌은 레드벨벳입니다. Dumb Dumb로 활발한 활동중인 레드벨벳이 지하3층을 찾아주었네요 그녀들의 통통튀는 매력에 빠질 준비하시고 봐야겠어요.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거기에 이쁘기까지...

 

그런 그녀들이 Dumb Dumb로 음원차트를 사냥하고 있는 그녀들만의 매력을 볼 수 잇는 오늘

 

출발은 상콤하게 시작합니다.

 

그리고 이어진 애교...

 

삼촌부터가 아닌 도니삼촌맘 부터 훔치는 애교를 시전하고 있는 애교의 장인..조이로 인해 이 애교노래가 멀리멀리 울리던 지하 3층의 오골거림

 

도니는 조이의 필살애교에 아빠미소를 지으며 좋으다를 온 얼굴가득 보여주고 있네요.

 

그러나 애교가 필살기인 조이가 있다면 애교를 하기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는 애교쟁이도 있는 레드벨벳

 

도니를 보면서 열심히 나름 애교를 보여주고 있는 아이린

 

그러나 가차없이 맘에 안든 도니는 땡을치고 만다. 씅에 안찼다는 거지

 

도니의 땡소리에 빵터진 윈디..(틀리면 고쳐줍니다.)

 

그리고 배바지춤....ㅋㅋㅋ

 

이 춤 추기 쉽지 않을텐데..자기를 내려놓았네요.

 

슬기의 춤에 빵터진 도니 코니...

 

급기야 일어나서 물개박수치며 웃는 도니

 

초대박 개인기에 다림질이 취미라고 한건가요. 이곳은 한다면 하는 곳이기에

 

열심히 다림질하고 있는 아이링 소환

 

어머니 가족사진 찍는 답니다. 자리에 잠깐 참석해 주세요.ㅋㅋㅋ

 

셀카찍는 취미를 가진 멤버들을 위해 황급히 다림질하던 손을 멈추고 자리로 가는 아이린에

 

방터진 조이...

 

캐도캐도 끝이 없는 그녀들의 매력 오늘은 어떤 매력을 보여주어 팬들의 마음을 훔칠지 궁금한 지하3층입니다.

 

그녀들의 매력을 좀더 알고 싶다면 이미 알고 있는 매력에 더 플라스대는 매력을 나만이 소중이 가기고 싶은 소장용이 대거 방출되는 지하3층 오늘 레드벨벳의 사소한 이야기을 듣고 싶다면 오늘 오후6시 mbc에브리원에서 본방사수하면 레드벨벳의 매력에 반하게 될겁니다.

 

*도니의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완쾌되어 퇴원했다는 소식을 빨리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