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지디소식

오늘은 추석특집 1탄 도니와 함께 어게인 인기가요50 하는 날

옥수수다 2015. 9. 24. 10:37

 

오늘부터 추석특집들이 하기시작하는 건가요. 오늘 어게인 인기가요 베스트50하는 날로 1990년대를 주름잡았던 가요계의 신화들이 한자리에 모여 인기가요 동창회를 하는 날이라네요. 지난어게인에서는 왕초동창회를 했다고 하는데 역시 도니가 없는 자리는 안보게 된다는 거...ㅎㅎㅎㅎ쏴리~이때부터 살살 몸이 안 좋았을텐데도 이미 잡혀있는 스케줄 소화하느라 진땀을 흘렸을 도니를 위해 본방사수해야겠어요.

 

어게인 인기가요 베스트50를 책임질 MC들 정형돈.김성주.소유가 진행을 맞은 인기가요 베스트50 

 

오늘 출현하는 가수들은 어떤 분들이 나올지 오래되어도 따라 부르는 신기한 노래들 머리속에 잠재되어 있던 옛 가사들이 저절로 입박으로 새어나오는 우리세대때의 전성기 노래들..누군가 그랬다죠 부모님들이 가요무대를 보는 이유를 알 것 같다고

 

90년대의 10대 20대의 우리들의 전성기를 채워 줄 출현자들..그리고 한 무대에 함께 서서 노래 부르는 모습을 꼭 보고 싶었던 무대들 까지 이뤄주는 어게인 인기가요

 

과거와 현재의 DJ.DOC 여름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노래를 가지고 있는 DOC의 무대부터

 

디바의 무대 박미경의 공간을 초월한 모습까지

 

NRG? 아니면 솔리드? 한무대에서 꼭 보고 듣고 싶은 무대 솔리드 솔직히 전 솔리드입니다. 그때 당시의 R/B로 여심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감미로움을 다시 듣고 싶네요.

 

90년대의 가요시장을 평정했던 가수들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여 동창회인 인기가요를 펼친다고 하니

 

볼거리도 풍성하고 들으면 귀도 즐거운 오늘...

 

누구의 무대이기에 이리 간절함이 배여있는 소개를 할까요? 왔나요. 함께 나오나요? 누구의 무대인가요.

 

나왔다는 데 아 궁금증 터지는 무대이네요. 도니는 멋찌구리합니다.

 

오늘 당신안에 잠재되었던 10대와 20대의 열정을 훔치러 MBC가 야심차게 준비한 인기가요

 

오늘밤 11시10분 MBC에서 본방사수하면 당신의 심장을 두근거릴 모든 즐거움이 가득한 무대를 보게될겁니다. 잊고 살았던 나의 청춘을 이 무대를 통해 함께 즐기는 그런 무대가 될겁니다. 당신의 열정을 깨워주는 무대 어게인 인기가요 베스트 50에 시청자들에게 방청권을 드립니다.

 

[어게인 예고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