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방

2013년 베스트 커플상 도니&지디

옥수수다 2014. 1. 1. 01:04

 

 

2013년 이들이 있어 행복했습니다.

 

 베스트 케플 도니&지디

 연기의 달인이 다 되었네요. 너무나 깜놀하는 연기를 리얼하게 해주셔서 사진이 마구 흔들리게 하는데 일등 공신이었어요 도니 이쁜 사진 찾는냐고 혼났네요.

 

 상폐를 받고서도 여전히 연기에 몰입해요. 전 부인들을 논하며 감사하다고 하면서 영원한 남자친구는 타

방송중이라며 관객들에게도 아쉬움을 안겨주다 못해 시청자들까지 우울 모드로 만드신 달인...

 

 그러나 자기가 한말은 지키는 지디 엉아 혼자 무대에 서있게 할 수 없었어 일산 먼곳에서 오셨어요.

정말 이들을 애정하는 사람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하는데 성공했네요. 만나자 마자 도니엉아  흥분모드예요.

 

수상소감 말하는 지디를 가만히 두지 안네요. 지디-왜이러세요 하니 도니-오랜만이라 그래~하며

지디를 안심시키며 웃게하네요. 정말 아름다운 도니&지디 였어요. 행복하세요

 

 

 

힘들게 편집한 영상은 올리 수 없네요. 시간이 지나면 되려나...

행쇼...